국방 및 국가 안보 – Fat Leonard 사건의

국방 및 국가 안보 – Fat Leonard 사건의 최신 반전은 의문점 제기

미군의 가장 큰 부패 사건 중 하나인 팻

레너드의 탈옥 사건의 최근 반전은 왜 미 정부가 그를 더 엄격한 감시하에 둘 수 없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국방 및

우리는 탈옥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F-35 전투기 인도에 대한 일시적 보류를 끝내기 위한 최근의 추진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것은 국방부, 국회 의사당 및 그 너머의 최신 개발에 대한 야간 가이드인 국방 및 국가 안보입니다. 힐의 경우 저는 조던 윌리엄스입니다.

친구가 이 뉴스레터를 귀하에게 전달하시겠습니까? 여기에서 구독하세요.

감옥 탈출은 답이 없는 질문을 남깁니다.
스릴러의 한 장면에서 지난 10년 동안 가장 큰 미군 부패 사건의 중심에 있던 350파운드의 암 환자는 지난 주말에 GPS 발목 모니터를

끊고 마침내 가택 연금 상태에서 탈출했습니다. 선고.

2015년 해군을 속여 수천만 달러를 빼돌린 혐의를 인정한 “Fat Leonard”로 알려진 말레이시아 계약자 Leonard Francis에 대한 추적은

신속하게 최소 10개의 연방, 주 및 지역 기관을 끌어들여 전 세계에 도달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멕시코 국경.

탈출은 9월 22일 선고 날짜가 다가옴에 따라 왜 Francis가 밤낮으로 감시되지 않았는지와 같은 무수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Glenn Defense Marine Asia의 전 사장인 Francis는 2013년에 체포되어 2015년에 수십 년 동안

수십 명의 해군 고위 장교들에게 현금, 시가, 선반 등을 횡령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부풀려진 공급 계약에 대한 대가로 술, 성노동자 및 당사자.

국방 및

토토사이트 추천 그 뇌물은 해군에 3,500만 달러 이상을 제공했고, 현역 제독으로는 최초로 연방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펜타곤에게는 엄청난 당혹감이었습니다.

그의 유죄 판결 이후, Francis는 7년 동안 법적 림보에 시달렸습니다. 그가 취한 형량 거래는 그가 34명의 군 관계자를 연루하는 미국 검사를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마지막 사건은 6월에 끝나며 천천히 진행되었습니다.

그의 모니터링은 어땠나요? 그의 탈출에 대해 분명한 것은 당시 미국 정부가 프란치스코에 대한 이상적인 감시가 부족했다는 것입니다.

2018년 초부터 도주할 때까지 이 사건의 판사는 Francis가 신장암으로 인해 샌디에이고에 있는 개인 주택에서 살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거래에 따라 Francis는 그의 거주지에서 24시간 경비를 지불해야 했으며 발목 팔찌를 착용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12월 17일 Francis와의 심리에서 법원 녹취록에 따르면, 자체 자금으로 조달한 보안 세부 사항에는 격차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탈출했을까요? Francis가 도주하기 며칠 전에 경비원이 근무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일요일 아침 일찍 그는

발목 모니터를 해킹하여 장치가 그를 모니터링하는 기관인 U.S. Pretrial Services에 경고했습니다. 그 후 미 육군 보안관 관리들은 그의 거주지로 보내져 경비원 없이 비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Omar Castillo 감독관은 Hill에게 자신의 샌디에이고 사무실이 오후 2시 30분경 미국 예비심판부로부터 전화를 받고 팀을 구성하고 30분 이내에

거주지에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