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들이 Covid 잠금을 확대함에 따라 기업

관리들이 Covid 잠금에 따라 문을닫다

관리들이 Covid 잠금

중국이 코로나19 봉쇄 조치를 확대함에 따라 여러 다국적 기업들이 영업을 중단했는데 이는 대유행 시작 이후 최대 규모다.

당국이 기록적인 수의 사례를 보고함에 따라 길림성 전체와 기술 허브인 선전을 포함하여 전국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제한에 직면해 있습니다.

도요타, 폭스바겐, 애플 공급업체 폭스콘(Foxconn)이 영향을 받는 회사들이다.

폐쇄로 인해 중요한 공급망이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중국은 화요일에 5,000건 이상의 사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대부분이 길림성에서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월요일에 북동부 지방의 2400만 주민 모두가 격리 명령을 받았습니다. 중국이 팬데믹 초기에 우한과 허베이를 봉쇄한
이후로 전체 성(省)을 봉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길림 주민들은 이동이 금지되었으며, 길림성을 떠나려는 사람은 누구나 경찰 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이는 남부 도시 선전의 1250만 주민에게 5일간의 봉쇄령이 내려지고 모든 버스와 지하철 서비스가 중단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화요일에 수도 베이징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랑팡시의 당국과 남부 광둥성의 둥관 당국도 즉각적인 폐쇄 조치를 취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많은 지역의 기업들은 문을 닫거나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하도록 지시받았습니다. 식품, 유틸리티 또는 기타
필수품과 같은 필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관리들이

애플용 아이폰을 제조하는 폭스콘은 월요일 선전에서 생산을 재개하는 날짜를 “지방 정부가 조언할 것”이라며 공장 가동을 중단했다.

기업들이 중단하다

BBC는 성명을 통해 “중국의 다양한 생산 현장으로 인해 잠재적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생산 라인을 조정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큰 iPhone 공장인 Zhengzhou의 공장은 제한 사항의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열려 있습니다.

지린(吉林)성 창춘(長春)시에 공장을 폐쇄한 도요타는 사업 재개 시점을 밝히지 않았다. 일본 자동차 회사는 BBC에 “공급
업체 운영의 영향”과 “직원 및 관련 당사자의 안전 및 보안”을 고려하기 위해 조치를 취했다고 BBC에 말했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도 폭스바겐과 아우디 자동차와 그 구성 요소의 생산이 “영향을 받았다”고 창춘에서 영업을 중단했지만 목요일에 공장을 재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이 후퇴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2년 뒤로. 여기에 처음 등장한 발병 초기까지.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해 과감한 조치가 다시 한번 대규모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지방 전체가 봉쇄되었습니다.

길림의 봉쇄는 2020년 초 후베이성과 여러 면에서 비슷합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중국 지역.

세계적으로 중요한 기술 허브인 선전(iPad가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가장 높음)도 폐쇄된 도시입니다.

내가 이 글을 쓰고 있는 상하이는 2,400만 명이 사는 곳으로 긴장되는 곳입니다. 모든 학교가 문을 닫고 아이들은
온라인으로 학습하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는 일부 화합물에서는 누가 들어올 수 있는지에 대해 엄격한 규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배달물에는
게이트에서 다시 소독제가 뿌려지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중국의 ‘역동적인 코로나19 제로’ 전략을 유지/유지/회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