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들이 침수된 남아시아 마을에 구호품을

관리들이 침수된 남아시아 마을에 구호품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관리들이 침수된

파워볼사이트 다카, 방글라데시 (AP) — 월요일 인도와 방글라데시 당국은 홍수로 집에서 대피한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식량과 식수를 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몬순 비로 인해 발생한 홍수로 수십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황폐해졌으며 수백만 채의 주택이 침수되었습니다.

방글라데시 북동부의 Surma 강을 따라 Sylhet에서 마을 사람들은 무릎까지 침수된 거리를 헤매고 있었습니다. 한 남자가 침수된 가게의 출입구에 서 있었는데,

그곳의 상단 선반에는 물건을 물 위에 띄우지 않으려고 물건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지역 TV는 수백만 명이 전기 없이 남아 있다고 전했다.

Enamur Rahman 재난 및 구호 담당 차관은 Sylhet을 포함한 최악의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최대 100,000명이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방글라데시 연합뉴스에 따르면 약 400만 명이 버려진다.

관리들이 침수된 남아시아

인도 북동부 아삼주에서도 홍수가 발생해 구조 작업에 참여했던 경찰관 2명이 일요일 홍수로 휩쓸려 갔습니다.

그들은 약 200,000명이 700개의 구호 캠프에서 대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의 모든 주요 강의 물은 위험 수준 이상이었습니다.

Himanta Biswa Sarma 총리는 월요일 자신의 행정부가 군용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주의 심각한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식량과 연료를 공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삼은 지난 몇 주 동안 쏟아진 폭우로 인해 브라마푸트라 강이 제방을 무너뜨리고 수백만 가구가 물에 잠기고 교통 연결이 끊어진 후 대규모 홍수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브라마푸트라는 티베트에서 인도를 거쳐 방글라데시로 흐르며 아삼을 통해 거의 800킬로미터(500마일)를 여행합니다.

방글라데시 피해 지역의 주요 도로가 침수되어 사람들이 발이 묶였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재난의 역사가 있는

국가에서 많은 사람들은 당국이 지역적으로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에 대해 좌절감을 표현했습니다.

“상황에 대해서는 할 말이 별로 없다. 눈으로 물을 볼 수 있습니다. 방 내부의 수위가 약간 떨어졌습니다. more news

예전에는 허리까지 찼어요.” Sylhet의 식료품 가게 주인 Muhit Ahmed가 말했습니다.

방글라데시는 금요일에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군인들을 불렀지만 Ahmed는 아직 아무도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큰 재난에 처해 있습니다. Sylhet City Corporation이나 다른 누구도 우리에 대해 묻기 위해 여기에

오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대한 소지품을 아끼려고 해요. 우리는 이제 더 이상 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국립 홍수 예보 및 경고 센터는 일요일에 Sunamganj와 Sylhet의 북동부 지역에서 홍수가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방글라데시

북부의 주요 강인 티에스타(Teesta)가 위험 수위 이상으로 상승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북부 지역에서도 상황이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리들은 홍수가 북동쪽에서 줄어들기 시작했지만 물이 남쪽으로 벵골만으로 흐르는 중부 지역에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외딴 지역의 마을 사람들은 식수와 식량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