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유대 당국은 도박

고대유대 당국 눈쌀을 찌푸리다

고대유대 당국

도박꾼의 탄식(Gambler’s Lament)과 마하바라타(Mahabharata)와 같은 고대 힌두 시는 고대 인도인들 사이에서 도박의 인기를 증명합니다.[어디에서?] 그러나 Arthashastra(기원전 4세기경) 텍스트는 도박에 대한 과세와 통제를 권장합니다.

고대 유대 당국은 도박에 눈살을 찌푸렸으며, 심지어는 전문 도박꾼이 법정에서 증언할 자격도 박탈당했습니다.

가톨릭 교회는 도박이 공정하고, 모든 도박꾼이 이길 수 있는 합당한 기회가 있고, 관련된 사기가 없고, 관련된 당사자가 도박의 결과에 대한 실제 지식이 없는 한 도박에 도덕적 장애가 없다는 입장을 견지합니다. 내기(이 지식을 공개하지 않은 경우) 및 다음 조건이 충족되는 한: 갬블러는 내기를 잃을 여유가 있고 한도에 도달하면 멈춥니다. 동기는 오락이며 개

인적인 이득이 아니라 “돈에 대한 사랑” 또는 생계를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가톨릭 주교는 카지노 도박이
사람들을 문제 도박이나 중독으로 너무 자주 유혹하고 특히 가난한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이유로 카지노 도박에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대출 사기, 매춘, 부패 및 일반 대중의 부도덕의 증가와
같은 2차 효과를 인용하기도 합니다.

고대유대



일부 교구 목사들은 또한 블랙잭과 같은

게임이 열리는 교회 빙고 및 연례 축제에서 고객을 멀리한다는 추가 이유로 카지노를 반대했습니다. , 룰렛, 크랩 및 포커가 기금 마련에 사용됩니다.[St. Thomas Aquinas는 지는 베터가 미성년자이거나 거래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도박을 특히 금지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Balzac이 풍자한 것처럼 도박은 종종 사회적 결과를 초래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종교적 이유로 대부분의 법적 관할 구역에서는 Pascal이 옹호하는 것처럼 도박을 제한합니다.

개신교도들 사이에 도박에 대한 견해는 다양하며, 일부에서는 회원들이 도박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하거나
금지합니다. 감리교인들은 외적 성결 교리에 따라 탐욕을 부추기는 죄라고 믿는 도박을 반대합니다. 예를
들면 연합감리교회, 자유감리교회, 복음주의 웨슬리교회, 구세군, 나사렛교회가 있다.

도박을 반대하는 다른 개신교에는 많은 메노파, 퀘이커 교도, 북미 기독교 개혁 교회, 루터교 신앙고백
교회, 남침례교, 하나님의 성회[43],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가 있습니다.

다른 기독교 종파
도박을 반대하는 다른 교회에는 여호와의 증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Iglesia ni Cristo,[45] 하나님의 교회 회원이 있습니다.

이슬람 세계에서 샤리아(이슬람 율법)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존재하지만 ‘울레마'(아랍어: عُـلـمـاء,
(이슬람)의 학자) 사이에는 도박이 하람(아랍어: حَـرام, 죄가 있거나 금지됨)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
금지 기간 동안 이루어진 주장에서 무슬림 법학자들은 도박이 꾸란에 어긋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무슬림 움마(아랍어: أُمَّـÉ, Community)에 해로운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도박에 대한 아랍어 용어는 Maisir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술에 취하거나 도박에 대해 묻습니다. 말하라: ‘그들 둘 다 인류에게 어느 정도 이익이 되기는 하지만 중대한 죄가 있다. 그러나 그들의 죄는 그들의 유익보다 더 심각합니다.’

— 수라 알-바카라 2:219
아체(Aceh)와 같이 완전한 샤리아(Shari’a)를 시행하는 일부 지역에서는 이슬람 도박꾼에 대한 처벌이 최대 12개의 채찍질 또는 1년의 징역형과 그러한 관행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벌금형에 이를 수 있습니다.[47] 일부 이슬람 국가에서는 도박을 금지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는 이를 규제합니다.